한국화장품, 새 메이크업 브랜드 <클래시걸> 론칭

2017-06-05

 

 

한국화장품, 새 메이크업 브랜드 <클래시걸> 론칭

메이크업 아티스트 권선영 원장과 협업, 신제품 "모든 터치 쿠션" 출시

-

한국화장품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클래시걸(CLASSYGIRL)>을 신규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클래시걸은 국내 아나운서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권선영 원장과 함께 협력해 만든 브랜드다. 트렌디하면서도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철학을 담았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신제품 "모던 터치 쿠션" 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많은 여성들이 작고 어려 보이는 얼굴을 원하지만 전문가가 한듯 자연스럽게 컨투어링(음영 표현을 통해 얼굴 윤곽을 살리는 화장법)하는 것을 어려워한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했다. 얼굴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살리는 권선영 원장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몇 번의 터치로도 쉽게 입체적인 얼굴을 표현할 수 있다. 


기사 전문 보기 >

출처 :   머니투데이, style M




목록으로
top